Title | 기존의 다른 넷플릭스 예능들이 파인다이닝 느낌이라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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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thor | 에어맨 |
<a href="https://binance-bitget.com/gyeongsan/" target="_blank" rel="noopener" title="경산개인회생" class="seo-link good-link">경산개인회생</a> 이건 집밥처럼 어제 아침에 먹었던 김치찌개 다시 데워서 내일도 먹고 모레도 먹을 수 있는 콘텐츠가 되는 게 더 경쟁력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. 최대한 짧게 최대한 아쉬울 정도로만. 그게 모토였던 것 같다오는 14일 시즌3가 나온다.
"2월 처음 공개됐을 때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1등했다. '폭싹 속았수다'가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1등했다. 시즌2부터는 일본에서 한국보다 더 높은 순위가 되더라. 일본에 촬영가면 일본분들이 시경씨를 시경짱이라고 부른다. 시경씨를 원래 알던 분들도 있었겠지만, 시경짱이라고 부르는 건 '미친맛집'을 보고 부르는 명칭이다. 긍정적 반응을 체감하고 있다."
-맛집 방문 콘텐츠가 TV와 유튜브에서 넘쳐난다. '미친맛집' 콘텐츠의 가장 큰 매력은?
"자극적인 음식은 첫입에는 맛있는데, 오랫동안 즐기기는 어렵다. 목요일 저녁마다 생각나는 콘텐츠가 되길 바랐다.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