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 BYOL 위젯은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, 라이프스타일, 니즈 등에 맞춰 주행에
Author 시장왕
Content
question

<a href="https://weddingguide.co.kr/wedding/gwangju/" target="_blank" rel="noopener" title="광주웨딩박람회" class="seo-link good-link">광주웨딩박람회</a>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하는 콘셉트 디자인이다. 평상시엔 운전석 대시보드에 배치되고, 시동을 켜는 순간 스티어링 휠 쪽으로 다가온다.

현대차는 오는 14일(현지시각)까지 진행되는 이번 IAA 모빌리티에서 뮌헨 도심에 걸쳐 조성된 IAA 오픈 스페이스 내 루트비히 거리에 580m² 규모의 부스를 마련한다. 부스에서는 콘셉트 쓰리와 인스터로이드 콘셉트카를 비롯해 아이오닉 5, 아이오닉 6 N, 아이오닉 9, 코나 일렉트릭,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등 다양한 전기차 모델 7종을 전시한다.향후 한국 시장에 출시될 폴스타 5에 대한 본사의 기대가 크다. 폴스타가 럭셔리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때 폴스타 5가 큰 영향을 줄 거라고 생각한다.

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8일(현지시간) 독일 뮌헨 베르크스피어텔 루프톱 바에서 열린 폴스타 5 VIP 프리뷰 행사 ‘골든 카펫’에서 국내 취재진에게 이 같은 기대감을 밝혔다.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