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 기념식 후 열린 2부에서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
Author 평화새
Content
question

<a href="https://thr-law.co.kr/estate/board/column/view/no/7135" target="_blank" rel="noopener" title="증여무효소송" class="seo-link good-link">증여무효소송</a> 힐링토크 콘서트가 주목받았으며 가족과 복지를 주제로 펼쳐진 강연과 음악 공연은 시민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.

3부 복지박람회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.

20여 개 사회복지 기관·단체·시설 등이 준비한 부스에서는 △고민 파쇄기 △발달장애인 피싱 범죄 꼼짝마 △어르신 용품 체험관 △우리 지역 복지를 알자 △나만의 거울 만들기 △업사이클링 체험 △건강암호 풀자 등 다양한 복지 정보를 얻고 체험하는 장이 마련됐다.

이날 박람회는 시민들에게 사회복지가 우리 생활 가까이에 있다는 사실을 알리며 복지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이해를 전달했다.

이응우 시장은 "사회복지는 개인을 넘어 지역사회를 더 따뜻하게 만드는 중요한 가치"라며 "사회복지 관계자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, 계룡시 역시 모든 시민이 더욱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복지의 가치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"고 말했다..